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새로운 컨셉의 스타일리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N'의 스페셜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워샷 N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샷 N ▲파워샷 N 전용 자켓 ▲스트랩 ▲메모리 카드(8G) ▲LCD 보호필름 ▲클리닝 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과 액세서리는 파워샷 N의 특징에 맞게 특별 제작된 스패셜 패키지 박스에 담아 판매될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26일부터 캐논 온라인 이스토어와 전국 캐논 직영점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스페셜 패키지를 만날 수 있는 직영 판매점은 캐논 플렉스(압구정점, 강남점) 2개점과 직영 백화점인 현대 백화점(목동·중동·울산·대구) 4개점, 신세계백화점(영등포·명동·충청·센텀시티·의정부·경기) 6개점이다.





파워샷 N 스페셜 패키지의 가격은 429,000 원 이다. 이 밖에 파워샷 N 패키지(파워샷 N, 케이스)는 392,000 원, 파워샷 N 4G 패키지(파워샷 N, 케이스, 4GB 메모리 카드)는 399,000 원, 파워샷 N 8G 패키지(파워샷 N, 케이스, 8GB 메모리 카드)는 409,000 원 에 판매된다.


스페셜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워샷N 마이크로 사이트(
www.canon-ci.co.kr/microsite/event/201305_PowerShotN/index.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샷 N은 기존 카메라와는 다른 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네모'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셔터 링' 방식을 채택해 링을 위나 아래 방향으로 누르는 것만으로 촬영이 가능하며, '줌 링' 방식을 채용해 경통 주위의 링을 돌리는 것만으로 줌인과 줌아웃이 가능하다.

또한, 캐논 최초로 '크리에이티브샷' 기능을 탑재해 한 번의 셔터 누름을 통해 원본 사진 뿐만 아니라 구도나 색, 밝기 등을 변화시킨 사진까지 포함 총 6장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샷 기능은 별도의 모드 설정 버튼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SNS 시대에 걸맞게 새로운 기능인 '원터치 스마트폰 버튼'을 탑재했다. 파워샷 N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Canon Camera Window'를 연동해두면 언제 어디서든 '원터치 스마트폰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도 스마트폰과 자유롭게 연결이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샷 N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고려해 기획했다"며, "기발한 앵글과 자유로운 셔터 촬영이 가능한 파워샷 N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는 즐거움을 발견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