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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전문기업인 케이티스는 7월31일까지 114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부문은 ‘114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 ‘114 UCC 공모’ 두 부문으로 114에서 안내를 해줬으면 하는 생활정보나 음성 안내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안 또는 114를 이용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모하면 된다.

이번 114공모전에선 부문별로 대상 1명에게 iPad2(64G, 3G모델) 1대 및 케이스, 전용 스피커 등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며, 우수상 3명에게는 iPad2(16G, Wi-Fi모델) 1대, 장려상 10명에게는 통화선불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kt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7월말까지 114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Pad를 주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ktis 홍보문화팀 안중희 팀장은 "생활에 접해있는 114번호안내 서비스를 재미있게 표현하여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창의적 작품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출품작 중 실행이 가능한 아이디어는 사업에 반영하도록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