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오는 6월 20일(월)까지 전국 베스트샵에서 시네마 3D TV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베스트샵 매장을 방문해 3D 안경을 착용하고 '인피니아 시네마 3D TV'를 체험한 후, 디지털카메라나 휴대폰 카메라로 인증샷을 촬영해 KTH의 위치기반 SNS 어플리케이션인 '아임IN'에 업로드하면 된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사용자면 누구든 무료로 '아임IN'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내용(발도장, 인증샷)은 위치 기반 콘텐츠로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에 참여한 사람 중 1명을 추첨해 인피니아 시네마 3D TV(모델명 LW5700)를 증정하고 10명에게 배터리팩(KBC-E1AS)을,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킨 하트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편광(FPR) 방식을 적용한 인피니아 시네마 3D TV라인업으로 3D TV 시장 기세 몰이에 나서고 있다. 편광 방식은 양 안에 들어갈 영상을 TV 및 안경의 패널에서 분리, 시청 시 어지럼증이 없을 뿐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시청해도 입체 영상이 깨지지 않는 3D 구현 방식이다.

특히 안경에 전자장치가 없고 가벼울 뿐 아니라 안경의 가격이 저렴하고, 안경 하나로 TV에서 모니터, 프로젝터는 물론 극장 3D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