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최상의 사운드와 최고의 스타일이 만났다!"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젠하이저 (Sennheiser)는 아디다스와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젠하이저-아디다스 오리지널 컬렉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된 젠하이저-아디다스 오리지널 컬렉션 신제품은 헤드폰 2종 (HD 25 오리지널, HD 220 오리지널) 및 이어폰 1종 (CX 310 오리지널) 등 총 3종으로, 젠하이저의 기술력에 아디다스의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도심 및 야외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면서 패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져 있는 젠하이저-아디다스 오리지널 컬렉션은 패션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위해 디자인을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했으며, 캐주얼 및 스포츠웨어에 매치가 용이하도록 아디다스 고유의 블루 컬러가 시그니처 컬러로 가미되었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무리가 없도록 무게를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젠하이저 HD 25 오리지널 - 활동적인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DJ 헤드폰

젠하이저 HD 25 오리지널은 전세계 DJ 및 레코딩 엔지니어들로부터 찬사를 받아 온 모니터링 헤드폰인 ‘젠하이저 HD 25-1-II’를 아디다스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입혀 야외용으로 재탄생 시킨 프리미엄 헤드폰이다.

젠하이저 특유의 선명한 고음과 깊은 저음이 조화를 이루는 젠하이저 HD 25 오리지널은 밀폐형 디자인으로 차음성이 뛰어나며,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함과 동시에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수많은 프로 DJ들과 아티스트들에게 사랑받는 헤드폰답게 음압 감도가 매우 높으며, 한쪽 이어컵의 회전이 가능해 전문가들의 사용편의를 높였다.


젠하이저 HD 220 오리지널 – 패셔니스타 도시남녀를 위한 스타일리시 헤드폰

젠하이저 HD 220 오리지널은 스타일을 중시하는 패션 피플들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아디다스 고유의 블루 컬러와 화이트 색상을 조화시킨 디자인은 여름철 시원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야외에서 신나는 음악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베이스 사운드를 강조했으며, 무게를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젠하이저 CX 310 오리지널 - 활동파를 위한 패션 이어폰

젠하이저 CX 310 오리지널 이어폰은 투명한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를 조화시켜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3가지 사이즈(S/M/L)의 이어 어댑터를 갖추고 있어 개인에 맞춰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주변 소음 역시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

한편, 젠하이저는 젠하이저-아디다스 오리지널 컬렉션 출시를 맞아 홍익대학교에서 특별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축제기간인 5월 19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젠하이저-아디다스 오리지널 컬렉션 특별 쇼케이스 에서는 젠하이저의 모든 아디다스 컬렉션 라인업들의 청음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아디다스 오리지널 전 제품의 현장 구매가 가능하며, 특정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 50%까지 할인도 제공한다.

젠하이저 아시아 일렉트로닉의 컨수머 비즈니스 부분 책임자인 마틴 로 (Martin Low)는 "젠하이저-아디다스 오리지널 컬렉션은 젠하이저의 사운드와 아디다스의 스타일이 만난 기술과 패션의 결합"이라고 밝히며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패션 액세서리로도 활용하면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젊은 층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젠하이저-아디다스 오리지널 컬렉션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sennheiser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