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Razer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www.waycos.co.kr)가 Razer Ferox(페록스) 제품에 한해 무료반품 제도를 시행한다. Ferox 의 품질 소비자들에게 직접 평가 받겠다는 전략이다.

Ferox는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Razer에서 출시한 모바일 스피커이다. 모바일 제품 답게 휴대성이 강화되었으며, 동급 휴대용 제품 대비 최고 수준의 음질과 출력을 자랑한다.
특히 360도 전방향으로 넓은 음역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한 방향이 아닌 주위에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은 음질과 음량을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되어 있다.


또한 확장된 베이스 공명설계와 디지털 앰프기능을 갖추고 있어 크기에 비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3.5mm 사운드잭을 사용해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들과 100% 호환이 가능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 전문 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동급 최강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웨이코스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 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웨이코스 Razer 마케팅 담당자는 "Razer 의 모든 제품은 직접 사용해봤을 때 거부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오는 제품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과 프리미엄 사후관리 모두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웨이코스 Razer 제품은 마우스 2년, 키보드·오디오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기간내에는 수리가 아닌 새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제품 모두 무료반품(구매 후 7일이내)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Razer 한국 공식파트너 ㈜웨이코스(
razer.waycos.co.kr / 02-2167-300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