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미 코엑스점 a#shop(19일)과 명동점 Frisbee(20일)에 런칭 행사에 이어 2월 27일 일요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벨킨 오피스 신제품 가방 런칭 행사가 있었습니다.
마지막 런칭 행사로 일요일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것을 뚫고 벨킨 오피스 신제품 런칭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벨킨 오피스 신제품 행사는 오후 1시 부터 8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주말이라 그런지 타임스퀘어에 더욱 많은 사람들로 북쩍이더군요.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영등포 전철역에서 가까운 편인데 저는 2호선 문래역에서 내려 걸어 갔습니다. 타임스퀘어 생기고 이번이 두번째 가보는 것 같네요.



벨킨 신제품 가방 런칭 행사에 오면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20% 할인 이벤트도 있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벨킨에서 출시한 신제품 가방은 크게 "PACE Collection, MOVE Collection, DASH Collection"으로 구분되어 집니다.

- PACE 라인은 벨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멀한 스타일의 가방 컬렉션입니다. 고급스러운 블랙펄 컬러와 사각의 절제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정장에 잘 어울립니다.

- MOVE 라인은 벨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캐주얼 스타일의 가방 컬렉션입니다. 세련된 블랙 컬러에 비비드한 스티치와 헤드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뛰어난 착용감과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 DASH 라인은 벨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가방 컬렉션입니다. 세련된 블랙 컬러와 트레디한 디자인으로 정장, 캐주얼 등 다양한 의상과 잘 어울립니다.

# 스타일리쉬벨킨 : http://www.stylishbelkin.co.kr/bag/index_pace.html
스타일리쉬벨킨 홈페이지에 가면 벨킨 신제품 가방에 대한 사진과 함께 제품의 특징 및 스펙 등을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으니 방문하여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신제품 가방 런칭과 함께 벨킨 가방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벨킨 가방을 메고서 포즈를 취하면 벨킨 진행요원이 즉석카메라 및 디지털카메라로 촬영을 해줍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찾은 가족, 연인 커플, 친구와 함께 온 여성들이 눈에 띠네요.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 젊은 세대들은 카메라에 대한 거부 반응이 없는 듯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벨킨 가방을 메고 다들 열심히 포즈를 취하고 미소 지으며 찰칵~!

가족, 친구, 연인 및 솔로 등 많은 사람들이 유쾌하게 참여를 해주었습니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포토 컨테스트의 탑 모델로 선정이 되면 '아이패드'를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죠!^^




사진 촬영 후 접수대에서 간단한 신상정보를 적고 접수하면 끝!
2011년 3월 8일 벨킨 공식 웹사이트에서 본인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게 되죠!
# 스타일리쉬벨킨 : www.stylishbelkin.co.kr/bag




또 하나의 이벤트로 중간중간에  '다트 던지기'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다트 던지기 이벤트는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했습니다. 다트를 던져 해당하는 칸에 들어가면  사탕 및 초콜렛 그리고 벨킨 마우스, 이어폰, 공유기,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었습니다.

한 여성분이 벨킨 'DASH Backpack'을 받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다가오는 봄에 가방을 보다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전문가의 강좌가 있었습니다.
패션 전문가의 '센스만점 남성 코디법'이란 주제로 오후 4시에 있었죠.



스타일리스트 윤혜미 강사님의 '센스만점 남성 코디법'은 가방에 따라 코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위 사진에 보면 윤혜미 대표의 프로파일을 볼 수 있는데 선거후보 이미지 컨설팅 및 연예인 스타일 컨설팅 그리고 강의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스태프 중 남성분을 모델로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벨킨 가방에 대한 연출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이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퀴즈를 내서 맡이는 분에게 초콜렛 과자를 선물로 주었고, 마지막 퀴즈에서는 한 분에게 벨킨 가방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제 기억력이 나빠 잘 생각 안나지만 기억을 더듬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는 무게는 자신 몸무게의 10분의 1을 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척추에 무리를 주지 않아 좋다고 하네요.
크로스백은 너무 길메 메지 말고 엉덩위 위로 착용하면 뒤에서 볼 때 다리가 길어 보이고, 앞에서 볼 때 배를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백팩은 허리 위로 딱 붙도록 끈을 조절하여 주어야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하네요.
그리고 백팩은 40~50대가 착용하는 것이 더 멋있다 합니다. 40대 정장 수트에 백팩을 메는 것이 젊고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2~30대는 크로스백이 스타일이 산다고 합니다.

남성의 패션 아이템 다섯가지는 안경, 가방, 벨트 시계, 신발이라 했던 것 같네요. 다섯가지 아이템을 잘 코디를 해서 멋진 남성으로 변신!!


강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조금 담아 보았습니다.^^





코엑스점 a#shop과 명동점 Frisbee에 이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2월 27일 벨킨 신제품 런칭 행사에 대한 소식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벨킨 신제품 가방을 직접 보고 만져 보고 포트 컨테스트에 참여도 하고, 다트 던지기 이벤트와 스타일 코디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2011년 3월 8일 부터 스타일리쉬벨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페이지가 열리니 포토 컨테스트에 참여를 했거나 관심있는 분은 직접 투표를 해보세요.^^

스타일리쉬벨킨 홈페이지에 가면 1차에 이은 2차 'Belkin Stylish & Smart Pikck!'에 대한 폴(Poll) 이벤트가 3월 7일까지 진행중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참여하여 보세요.
http://www.stylishbelkin.co.kr/bag/poll.asp


작성자: 도시사랑
블로그: com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