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이웍스㈜ (대표 홍재화. www.jaywork.co.kr)가 새로운 블루투스 방식의 무선 스피커인 Creative ZiiSound D5 포함 무선 스피커 3종을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Creative ZiiSound D5 Wireless는 독일에서 개최된 국제 디자인 대회에서 극찬을 받으며, 2010년 Reddot Design Award를 수상,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은 블루투스 기반의 스피커이다. Image Focusing Plate, Flowport-design 등의 기술을 기반으로 전 음역대의 안정적인 재생은 물로 블루투스 오디오가 가지는 특유의 음질 열화 현상을 제어하기 위해 방송 장비와 같은 전문 기기에 사용되는 apt-X 코덱을 내장하여 기존의 블루투스 스피커의 지연 시간을 40ms에서 1.9ms로 줄여 유선과 무선의 음질 차이를 최소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기본 제공되는 Creative BT-D5 블루투스 트랜스미터를 통해 아이폰이나 아이팟 그리고 아이패드와 연결이 가능하며, 기존 아이팟 도킹 스피커와는 다르게 스피커에 직접 도킹시켜 놓지 않더라고 음악을 재생하거나 음량 조절이 가능한 차별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노트북이나 핸드폰, MP4 플레이어는 물론 스테레오 오디오 케이블 연결을 통해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청취하는 것이 가능하며,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PC 또는 노트북 사용자를 위해 USB 블루투스 트랜스미터를 염가로 별도 판매한다고 한다.




제이웍스㈜는 Creative ZiiSound D5 Wireless 및 Creative D200 WIRELESS, Creative D100 WIRELESS COLORS 출시를 기념하여 무선 스피커 체험단 행사,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제이웍스㈜ 블라스터센터, 전국 블라스터센터 협력점과 Apple A#등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