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LG전자가 꼭 필요한 기능만 얹어 가격거품을 쏙 뺀 저가형 블루레이플레이어 BD550을 출시했다.

 

BD550은 1080p 해상도의 풀HD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블루레이 플레이어다. DVD를 풀HD 화질로 업그레이드해 보여주는 1080p 업컨버전 기능 제공하고, 기존보다 더욱 다양하고 사실적인 색상을 보여주는 딥컬러 HDMI 1.3을 지원한다.

 


 

지원되는 미디어는 BD(블루레이디스크), DVD, DivX, DivX HD, MKV, AVCHD, DVD±R/RW, AUDIO CD, DTS-CD, CD-R/-RW 등 현존하는 거의 대부분 포맷을 지원해 호환성이 높다.

 

Dolby Digital, Dolby Digital Plus, Dolby True HD, DTS/ DTS-HD, MP3, WMA 등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며, HDMI, 컴퍼넌트, 컴퍼짓트, 콕시얼(동축 디지털 음성출력), 2채널 음성단자 등 다양한 출력단자를 제공한다. 이더넷 단자를 기본 내장해 유선네트워크를 통한 BD 라이브와 자동 펌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BD 라이브는 인터넷 접속을 통해 예고편이나 미공개 영상 등 해당 영화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을 뜻한다. 자동 펌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을 통해 항상 최신 펌웨어로 셀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USB 호스트기능을 내장해 USB 방식의 외장HDD나 메모리에 담긴 동영상, 음악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 USB 다이렉트 레코딩 기능을 지원해 CD의 음악을 간단하게 MP3로 만들어 USB 메모리에 저장한다.

 

심플링크 기능을 제공해 BD550의 리모컨으로 제품 본체 외 LG전자의 TV까지 한번에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실속형 블루레이플레이어 BD550의 가격은 19만9,000원(소비자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