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아이폰·아이팟 전용 휴대용 스테레오 스피커인 '로지텍 충전식 스피커 S715i(Logitech Rechargeable Speaker S715i)'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S715i'는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충전식 배터리와 휴대 가능한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이나 이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끈하고 아름다운 곡선을 자랑하며, 8개의 맞춤 설계된 드라이버를 통해 크고 강렬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로지텍의 기존 독형 스피커보다 2배가 많은 총 8개의 드라이버 중, 2개는 레이저로 설계한 3인치 크기의 네오디뮴 드라이버(neodymium drivers)로 풍부한 중간 음역을 재생하고, 0.5인치 크기의 네오디뮴 트위터(neodymium tweeter) 2개는 생생한 고음을, 2인치 크기의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 4개는 중후하고 깊은 저음을 각각 구현하면서 전체적으로 깊고 조화로운 소리를 제공한다.




'S715i'는 연결 및 호환도 간편하다. 아이폰 및 아이팟 프로그램 인증(Made for iPod and iPhone)을 받아 범용 독 커넥터(Dock Connector) 타입으로 꽂기만 하면 호환이 가능하며, 표준 3.5mm 스테레오 타입의 보조 입력 잭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나 컴퓨터에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제품 내 포함된 무선 리모콘을 사용하면 약 10미터 거리 내에서 전원, 음량, 재생, 일시 정지, 반복, 무작위 재생, 건너뛰기 등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 밖에도 전원 어댑터 및 리모콘을 보관할 수 있는 여행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로지텍 오디오 사업부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마크 슈나이더(Mark Schneider)는 "이번에 출시한 충전식 스피커 S715i의 8개 맞춤 설계 드라이버는 아이팟 스피커 사운드 품질의 새 시대를 여는 시스템이다. 또한 충전식 배터리로 배터리 교체 걱정 없이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