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트랜센드(www.transcend.co.kr)가 2GB의 메모리를 내장하고 현존하는 거의 모든 메모리 카드들을 지원하는 8인치 디지털 액자를 내놓았다. 초 고해상도의 대형 스크린을 갖춘 PF830 제품은 고품질로 인쇄된 사진을 보는 것처럼 선명하고 풍부한 색상의 사진을 화면을 통해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유선형의 외관과 광택 있는 마감 처리, 세밀하게 음각된 육각형의 무늬 등 PF830의 모던한 디자인은 어떠한 가구나 개성에도 완벽하게 매치가 될 수 있다. PF830은 800x600의 고 해상도를 구현하는 매우 밝은 8형 디지털 LCD 패널을 채택했으며 디지털 사진을 거의 왜곡시키지 않도록 4:3의 화면비율로 표시해 사진에 열광하는 전문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사진을 실제와 같이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게 해준다.

 

PF830으로 USB 드라이브나, 메모리 카드, 혹은 온보드 메모리 등 다양한 저장매체를 통해 사진 뿐 아니라 동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2GB의 내장된 메모리로 사용자들은 사진 액자를 통해 다른 메모리카드 없이도 9천장의 디지털 사진을 저장하고 볼 수 있다. PF830은 SD, SDHC, MMC, CF, micro SD, M2, MS, MS PRO, MS Duo, MS PRO Duo 카드, MS PRO-HG Duo카드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실행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디지털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를 사진액자에 꽂기만 하면 곧바로 사진 혹은 동영상을 볼 수 있다.

 

PF830은 AOS(Automatic Orientation Sensor)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사진과 메뉴를 가로나 세로방향으로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화면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또한 이 디지털 사진액자는 트랜센드의 독자적인 내추럴톤(지능형 스킨 컬러 프로세싱) 모드를 갖추고 있어 사진이 최상의 모습으로 볼 수 있게 해준다. 흰색과 검정색의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된 PF830제품은 매끈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외에도 캘린더 기능이나 알람, 시계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