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국내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 중인 기업형SMS(단문메세지) 발송건수가 11월 한달간 전년 동기 대비 100% 증가한 4억건을 돌파해 기업SMS시장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다지게 됐다고 밝혔다.

LG데이콤 기업형SMS는 인터넷이나 전용선으로 연결된 컴퓨터에서 무선 이동통신망을 통해 무선단말기(이동전화, PDA 등) 사용자에게 단문메세지를 실시간 또는 예약 전송하는 서비스로 기업체에서 고객관리에 유용하다.

이 서비스는 ▲06년 5월 1억건 ▲07년 11월 2억건을 돌파하고 ▲08년 11월 4억건의 실적을 올리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사진 속 그래프 참조)

이는 SMS를 대량으로 발송하는 대형금융사 및 대기업 고객 뿐만 아니라 중소형 기업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불서비스 ▲엑셀을 활용한 SMS발송 ▲다양한 SMS발송 아이콘 등 고객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LG데이콤은 총 4천여 기업고객들에게 기업형SMS를 제공 중이며, 장문메세지(1000자), 이미지, 오디오, 동영상파일을 휴대폰에 전송할 수 있는 MMS도 제공하고 있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SMS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LG데이콤은 기업형SMS 발송 4억건 돌파를 기념해 신규가입 고객들에게 SMS 5천건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ms.lgdacom.net)를 참조하면 된다.

출처: LG 홈페이지 - http://www.lg.co.kr/press/lgnews/news/news_view.jsp?press_no=12809&currentPage=1&search_kind=&search_kind1=&search_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