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벨킨 '얼티메이트 키보드 케이스(ultimate keyboard case)'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벨킨 얼티메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기기 본연의 세련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 단축키 등 노트북의 기능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2


벨킨 얼티메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두께 6.4mm, 무게 480g의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케이스입니다. 블루투스(Bluetooth)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키보드 터치감과 키 간격으로 노트북에서 입력하는 것과 같이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핑이 가능하여, 문저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아이패드로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최대 160시간, 대기 모드에서 최대 5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계되어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절전모드 자동 채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케이스를 열만 자동으로 아이패드의 절전 모드가 해제됩니다.

아이패드 2세대/3세대/4세대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화이트 한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3만 9천원입니다.


한국벨킨은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얼티메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 런칭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한 분들 중에 우수 작성자 5명을 선발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http://shopping.naver.com/luckytoday2/main.nhn?no=23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