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풀사이즈의 레이저 마우스인 '로지텍 무선 마우스 M310(Logitech Wireless Mouse M310)'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M310'은 좌우 대칭의 입체적 디자인에 말랑말랑한 고무 그립이 있어 어느 쪽 손으로 잡아도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사이즈 마우스로, 2.4GHz 첨단 무선기술을 적용해 최대 10m까지 지연이나 끊김 없이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송한다. 색상은 블루와 실버 2종.

 

'플러그 앤 포겟(plug-and-forget)' 방식의 무선 USB 나노 수신기는 말 그대로 '한 번 꽂으면 그 존재를 잊어버릴 만큼' 크기가 작기 때문에 PC에 꽂아둔 채 사용할 수 있어 분실의 우려가 적으며, 마우스 내부의 저장 슬롯에 보관할 수도 있어 편리하다. 특히 수신기를 마우스 본체 안에 보관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전력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별도 on/off 스위치와 스마트 슬립 모드가 있어 AA 사이즈의 배터리를 교체없이 최대 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마우스는 고해상도 옵티컬 트래킹 기능으로, 반응이 빠르며 부드럽고 정밀한 커서 제어가 가능하다.




로지텍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노트북과 넷북 사용자들이 증가하면서 무선 마우스를 선택하는 기준도 보다 다양하고 까다로워지고 있다"며 "합리적 가격의 이 마우스는 탁월한 그립감과 강화된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