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컴포인트(대표이사 유재호, www.gigabyte-notebook.com)는 기존 노트북PC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신기술이 탑재된 M1405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모델은 알루미늄 소재의 상판을 가지고 있어 미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견고한 내구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제품으로 특히 노트북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사용시간에 있어서도 탈착식 ODD 분리후 2차 배터리를 추가 장착할 수 있는 듀얼 배터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사용시간을 크게 늘릴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스마트 스위칭' 기능을 통해 윈도우7의 32비트와 64비트를 스위칭 할 수 있으며, 노트북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USB 포트를 이용해 다양한 주변 장치를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 차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사용중인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한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M1405 모델은 기존 동급의 13형 노트북 크기에 14형 LED 백라이트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더욱 효율적인 크기와 디자인으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헤어라인 알루미늄 소재의 미려한 디자인과 함께 6셀 배터리를 포함하고도 무게가 1.7kg으로 1인치의 슬림한 두께와 가벼움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M1405 모델은 기가바이트 특유의 도킹 스테이션 방식을 채용한 노트북이다. 평소에는 일반 노트북처럼 사용하다가도 별도의 외부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도킹 스테이션에 장착하는 순간 더욱 강력한 게이밍 머신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 도킹 스테이션에는 데스크탑에 적용되는 제품과 동일한 기가바이트사의 GT220 DDR3 1G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어 있어 그래픽 성능을 크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현재 컴포인트가 유통중인 기가바이트 노트북 제품은 2년동안 무상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기가바이트 전문 노트북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등 차별화된 고객지원에 나서고 있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기가바이트 노트북 사이트(www.gigabyte-note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