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농수산쇼핑몰에서 보기에 맛있어 보이고 세일도 많이 하고 있어 훅 마음을 잡아 끌더군요.^^
따근한 만두를 집에서 출출할 때 쪄 먹고, 라면에 넣어 먹으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판매가 22,900원 14,000원에 팔면 8천원이나 저렴하게 팔고 있으니 참을 수 없더군요.
농수산홈쇼핑에서 톨이란 포인트가 있는데 6개월 이상 모아온 5000톨을 적립금으로 바꾸고 15%할인 쿠폰도 적용을 받았죠.
롯데 체크카드로 5%까지 적용 받으려 했는데 적용이 안되네요. 뭐가 문제인지 적립금 부분이 초기화 되면서 적용이 안되더군요.

가지고 있는 적립금 5,100원 사용하고 15% 할인 2,240원 해서 카드결재한 금액은 7,560원에 구매 했어요. 배송비도 무료이고...^^

배송은 거의 2틀만에 온 것 같네요~





냉동식품이다 보니 배송이 중요하겠죠.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아이스팩을 넣어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여름 같았으면 많이 녹았을 텐데 요즘 날씨가 쌀쌀하다 보니 얼음덩이 그대로 네요.^^



구성은 고기만두 3개와 김치만두 2개로 총 5개 입니다.


제조원은 세린식품(주) 맑은농가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네요.
-18℃이하 냉동보관 해야 하며 중량은 520g, 총 열량은 1020Kcal라 되어 있네요. 원재명 및 함량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세린식품(주) 홈페이지 주소도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글을 남기거나 전화로 문의를 하면 되겠네요.


고기만두 한 봉지를 뜯어 보았는데 손만두 답게 크고 먹음직 스럽네요.



시식을 하고 싶은 마음에 바로 찜기를 준비하여 고기손만두와 김치손만두를 찜기에 넣고 찌기 시삭했죠.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만두속이 터지지 않고 모양이 아주 예쁘게 유지하고 있네요.
피도 쫄깃하고 속도 알찬 것이 맛도 담백하고 깔끔하니 괜잖네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모두 좋하는데 둘다 나름대로 매력이 있죠. 
저는 김치만두를 좀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다음에는 라면에 넣어 끓여 먹어 봐야 겠어요. 혼자 자취하는 저에게 간식거리로 요기거리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