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PC 그래픽카드 시장의 판도를 바꾸며 일대 센세이션을 일으킨 ATI의 역작 RADEON HD4850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한정 모델인 'SAPPHIRE HD4850 Toxic VF9'를 발표하였다.

 

'SAPPHIRE HD4850 Toxic VF9'는 지난 1년전부터 현재까지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RADEON HD4850을 팩토리 오버클럭하여 그래픽 코어 클럭을 650MHz로 높이고, 메모리 클럭도 2,100MHz로 상승시켜 성능 향상을 도모하였다.

 

 

특히 국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ATI 레퍼런스 디자인을 채택하여 안정성 및 신뢰성을 확보하고, 오버클럭에 따른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잘만테크의 고급 순 구리 쿨러인 VF9을 장착하고, 메모리와 전원부에도 히트싱크를 부착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전 세계 및 국내 ATI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의 SAPPHIRE Technology의 RADEON 그래픽카드는 신뢰성 높은 부품의 사용, 최적화된 설계 기술로 사용자로 하여금 자부심과 신뢰감을 갖게 해주며, 국내 공식 공급원인 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품질 보증(무상 2년, 유상 1년)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SAPPHIRE HD4850 Toxic VF9'은 한정 수량 1,000개만 국내에 공급된다.

 

 제품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