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지난 3월 인수한 SSD 기업 실리콘시스템즈를 인수한 후 처음으로 실리콘드라이브 III (SiliconDrive III) SSD 제품군을 출하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SiliconDrive III SSD는 향상된 읽기/쓰기 속도와 기계적인 확장성을 제공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 전달 시스템, 데이터센터 미디어 데이터 장비 등의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벽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2.5인치 시리얼ATA(SATA), 병렬ATA(PATA) 및 1.8인치 마이크로 SATA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ATA제품은 SATA 3.0 인터페이스에 읽기 속도는 100 MB/s, 쓰기 속도는 80 MB/s이며 PATA제품은 ATA-7 인터페이스로 읽기 속도는 읽기 속도는 85 MB/s, 쓰기 속도는 60 MB/s이며 용량은 최대 120GB까지 제공한다.

 

 

 

WD의 SSD 비즈니스 부문 총괄 VP 마이클 하젝(Michael Hajeck)은 “실리콘드라이브III는 실리콘 시스템즈를 인수한 이후 WD가 맺은 첫 번째 결실이다. 이번 제품의 출시는 실리콘시스템즈의 기존 임베디드 시스템 OEM 고객을 넘어 데이터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으로 영역을 넓히는 등 SSD 기술의 도입을 가속화하기 위해 WD의 전세계 세일즈 및 유통망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실리콘드라이브III는 향상된 성능, 용량, 신뢰성 및 증가하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처리량을 요구하는 OEM 고객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실리콘드라이브III는 고성능 및 고신뢰성을 필요로하며 24시간 무중단 애플리케이션이 요구되는 임베디드 시스템, 미디어 장비 및 데이터 스트리밍 시장에 최적화되어 설계되었다. 이 제품에 적용되어 있는 특허 기술인 PowerArmor, SiSMART 및 SolidStor를 통해 전력불안으로 인한 드라이브 손상 방지, 실리콘 드라이브의 가용 수명 실시간 모니터링, 다년간의 제품 설치를 위한 SSD의 수명 및 데이터 통합을 보장하는 향상된 스토리지 기술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