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7일 용산 전자랜드에 위치한 인텔 이스타디움에서 앱솔루트코리아㈜(대표 : 이태화 / www.abko.co.kr)는 국내 런칭하고 있는 Steelseries에 대한 기자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앱솔루트코리아는 해외 프로게이머들과 긴밀한 관계 및 테스트를 통해 게이밍 하드웨어를 개발하는 Steelseries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장재호 선수를 통한 Steelseries에 대한 장점 소개 및 실제 게임에서의 주는 장점에 대해 논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이번 간담회를 통해 Steelseries와 게임하이의 서든어택과의 조인식 체결을 통해 앞으로 WOW와 더불어 국내 온라인 게임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Steelseries의 게이밍 하드웨어에 대해 알릴 것임을 발표했다.

 

 

간담회를 통해 WOW에 최적화되고 15개의 키 지원하는 와우 전용 마우스를 공개하고 WOW 리치왕의 분노를 기반으로하는 Steelseries Qck 마우스 패드를 공개하여 기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WOW 리치왕의 분노 Qck 마우스 패드는 12월중에 국내에 출시 예정이며 WOW 전용 마우스는 2009년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WOW 전용 마우스는 15개의 키를 제공하며 드라이버 상에서 WOW에 관련된 명령어를 설정하여 마우스를 통해 즉각적인 메뉴/공격/마법 등에 관련된 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매크로 지원으로 게이머의 성향에 맞추어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WOW 리치왕의 분노 Qck 마우스 패드는 리치왕의 모습을 프린트하고 넓은 면적을 통해 화려하고 MMORPG를 고려한 설계를 통해 여유로운 드레그 및 마우스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앱솔루트코리아㈜는 SteelSeries 공식유통업체로써 앞으로 다양한 하드웨어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으로 국내 프로게이머 및 온라인 게임 지원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그리고 앱솔루트코리아는 게임전문기어 브랜드인 SteelSeries 제품을 취급할 지방 대리점을 접수 받고 있다. 대리점 상담 및 신청은 별도 접수 번호(02-749-131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