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월 27일까지 한달간 진행

-델 미니노트북 닌텐도 Wii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버팔로 제품 구입 후 이벤트 쿠폰으로 응모 가능

 

PC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버팔로(대표이사 사이키쿠니아카, www.buffalotech.co.kr)는  다음달 27일까지‘버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버팔로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단 무선랜카드는 제외)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쿠폰의 응모번호와 제품 번호를 버팔로 홈페이지

(www.buffalotech.co.kr)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28일 버팔로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상품으로는 1등 1명에게 델 mine book, 2등 2명에게는 닌텐도 Wii 기본스팩을 증정하며, 3등 20명에게는 5만 원권SK 외식상품권을 각각 준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버팔로의 미즈노마사야는 “연말을 맞아 버팔로의 브랜드를 보다 널리 알리고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큰 해택을드리기위해 이번 크리스마스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기술력으로 승부를 하고 있는 버팔로제품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팔로는 일본 유수의 PC주변기기 전문제조 업체로서 지난해 1조가 넘는 매출액을 달성한 일본 최대의 하드웨어 제조사이다. 2001년부터 국내시장에 진출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제품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버팔로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스토리지를 비롯해, 일반 외장형 스토리지, 11N 유무선공유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