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진설명>
현대차는 31일(금) SK와 두산의 한국시리즈 5차전이 열리는 서울 잠실구장에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를 전시하고, 대형 전광판으로 경기를 생중계하며 현장 응원전을 펼치는 등 경기장에 입장하지 못한 야구팬들도 뜨거운 축제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네시스 쿠페 야구팬들과 만나다
- 31일(금) 잠실구장 한국시리즈 5차전에 제네시스 쿠페 전시
- 대형화면 경기 생중계 및 현장 응원전으로 축제 분위기 돋워


한국시리즈의 열기가 뜨거운 잠실구장에 제네시스 쿠페가 나타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가 31일(금) SK와 두산의 한국시리즈 5차전이 열리는 서울 잠실구장에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를 전시하고 현장 응원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쿠페의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한국시리즈를 찾은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지난 13일 출시된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정통 스포츠카다.



제네시스 쿠페 전시와 아울러 현대차는 대형 LED화면으로 경기를 생중계하고 현장 응원전을 실시해 경기장에 입장하지 못한 야구팬들도 뜨거운 야구 열기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야구 게임을 진행해 축제 분위기를 돋우고, 무릎담요와 네오위즈의 야구게임 슬러거 아이템 쿠폰을 배포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끝]





출처: 현대자동차 - http://www.hyundai-motor.com/CyberNews/hmcUN01_CyberNewsRead.aspx?Idx=3320&page=&searchKey=&search=&par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