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진설명>
현대차가 자동차에 대한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학생 미래인재를 육성하기 위한「제 10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전년도 수상자들의 모습.


현대차,
제10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 매년 3천명 이상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대학(원)생 공모전
- 참신한 자동차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하고 대학생 미래인재 육성
- 총 5,450만원 장학금 및 중국 북경현대 견학 기회 제공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가 자동차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학생에게 자동차 마케팅 실무 및 글로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 10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은 매년 3천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대학(원)생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마케팅 이론을 자동차 산업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2년제 이상 국내외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은 누구나 마케팅 포럼 홈페이지(www.marketing-forum.co.kr)에서 아이디어 제안서를 접수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매년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자동차를 사랑하는 대학생들의 패기 넘치는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왔다”며 “현대차는 젊은 인재들의 참신하고 기발한 마케팅 발상들을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아 미래 글로벌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 포럼은 ▲2008년12월 22일(월)부터 2009년 1월 5일(월)까지 예선 응모작 접수 ▲2009년 1월 20일(화) 예선 진출 60개 팀 발표 ▲2009년 1월 21일(수)부터 2월 16일(월)까지 본선 응모작 접수 ▲2009년 3월 3일(화) 최종 본선 진출 18개 팀 발표 ▲2009년 3월 13일(금)부터 3월 16일(월) 본선캠프 일정으로 진행된다.

올해 행사에서는 대상 1,000만원을 비롯해 총 5,4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우수상 이상 수상자(팀)에게는 현대차 중국 북경공장 견학의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