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08년 11월 03일 -- 삼성전자 옙이 우리나라 학생들의 ‘영어 울렁증’ 극복을 위해 미국 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옙 Q1과 함께하는 영어의 본좌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어학학습 기능을 강화한 MP3 플레이어 옙 Q1를 구입한 초∙중∙고 및 대학생 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제공된다.

내년 2월에 진행될 이번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항공료, 수업료, 교재비, 홈스테이 비용 등이 무료로 진행된다. 응모는 옙 홈페이지 (www.yepp.co.kr) 또는 이모디오 홈페이지 (www.emodio.com) 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6일 이모디오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강인이 주연한 뮤지컬 <제너두>의 공연이 옙 Q1 구매 고객만을 위해 단독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11일까지 이모디오 홈페이지에서 옙 Q1을 등록한 후 뮤지컬 <제네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총 25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3일 이모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공연은 16일이다.

삼성전자 옙 관계자는 “옙 Q1은 다양한 영어 공부 지원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학생들의 영어공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삼성전자 옙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제품은 물론이고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옙Q1은 문서 파일을 음성으로 변환해주는 오디오 북 기능을 탑재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을 직접 보고 들으며 공부할 수 있다. 특히 영어 문장을 원어민 발음에 가깝게 읽어 줄 뿐 아니라 재생속도 조절 시 목소리 톤을 들뜨지 않게 유지하는 기능을 탑재해 최적의 어학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TTS(Text-to-Speech) 기능을 통해 주어진 텍스트를 12개 국어 및 25가지의 다른 목소리로 변환해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