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소니 NEX-3N과 제주 신라호텔로 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를 보름 가량 진행하고 있는데 이제 몇 일 남지 않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3년 5월 29일부터 시작하여 2013년 6월 16일까지로 오늘 빼고 3일 남았군요!



제주 신라호텔 체험 일정이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선정되어야 체험 일정이 더욱 궁금할 것 같지만...^^;




  소니 NEX-3N과 제주 신라호텔을 체험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1차와 2차로 구분하여 각 4명을 선정하며, 선발 기준은 활발한 온라인 활동과 센스있는 컨텐츠 작성하는 분이 유리합니다. 선발은 6월 18일(화)에 선정된 분들에게 개별 연락을 드린다하네요.

지원방법은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NEX-3N과 제주 신라호텔을 체험하고 싶은 이유 작성'하여, 소니 이벤트 홈페이지 게시판에 작성한 게시물 URL을 입력하야야 합니다.



위 양식에 맞게 포스팅한 블로그나 SNS 주소를 입력하고 간단한 신상정보를 입력하여 등록하면 됩니다.

현재 70여명 넘게 신청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는 많지 않은 것 같네요. 아무래도 온라인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사람, 컨텐츠 작성 능력, 체험에 대한 부담감도 있을 것 같네요. 체험 신청하고 싶은데 일정이 맞지 않아 신청하지 못하는 분도 있겠죠...

6월 16일(일)까지 신청 가능하니, 'NEX-3N과 제주 신라호텔로 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에 응모하려는 분은 서두르세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을 방문하세요.
http://alpha.sony.co.kr/handler/Event-List?timeover_yn=N



소니 DSLT α58 TV CF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2013년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응모해 보세요.
http://alpha.sony.co.kr/handler/Event-List?timeover_y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