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시네마에서 롯데포인트 2,000P로 영화 볼 수 있는 메리 포인트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매일 선착순 999명으로 롯데포인트 2천 포인트 이상이 보유하고 있다면 응모해 보세요.

이 이벤트는 2014년 12월 9일(화) 부터 12월 19일(금)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제 이벤트도 19일 하루 남았네요...

 

 

 

저는 18일 자정에 이벤트 신청해서 롯데포인트 무적쿠폰 발급 받았어요. 이 번이 두번째 발급이네요.ㅋ

이벤트 기간 동안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합니다. 단, 롯데포인트 2천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겠죠!! 

 

무적쿠폰을 발급 받으면 당일에 한해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매 당일 취소는 가능하지만 당일에 한해 재사용이 가능하며 당일 이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매를 진행하지 않으면 쿠폰은 자동(유효기간 만료) 소멸됩니다.

무적쿠폰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롯데포인트 2천포인트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무적쿠폰으로 예매시 당일 날짜는 물론 다른 날짜 영화 예매 가능합니다.

예매방법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롯데포인트 2,000P로 영화 보자'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세요!!

http://www.lottecinema.co.kr/LHS/LHFS/Contents/Event/LotteCinemaEventView.aspx?eventId=4028#n

 

 

 

발급 받은 무적쿠폰으로 '국제시장' 영화를 예매할까 고민중...

이전에 롯데포인트 무적쿠폰 받아 '퓨리' 영화 예매하여 봤어요.

 

 

999명 선착순 무적쿠폰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롯데멤버스나 롯데카드 번호를 입력과 함께 온라인비밀번호를 넣고 포인트조회를 해야 합니다. 온라인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 인증하고 다시 비밀번호 설정했네요. 무적쿠폰 발급 받으려는 분은 미리 비밀번호 확인해 두는 것도 좋겠죠. 경쟁률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자정 지나서 응모하면 널널하게 성공!!!

 

 

 

 

12월 11일에 롯데포인트 무적쿠폰 발급 받아 '퓨리' 영화를 예매하여 봤어요. 예매시 결제 단계에서 '무적쿠폰'을 선택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오늘(18일) 받은 롯데포인트 무적쿠폰은 아직 사용전인데 '국제시장'을 볼까 합니다. 롯데포인트 2천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이제 이벤트가 18일(금) 하루 남았는데 응모해 보세요.

롯데포인트 무적쿠폰 발급 받아 재미있는 영화관람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