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http://www.logitech.co.kr/)는 새로운 게이밍 라인업인 로지텍 G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게이밍 제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 G' 제품들은 하이드로포닉 코팅, 지문방지 코딩 등의 로지텍 핸드 사이언스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에게 맞는 로지텍 G를 찾아라'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로지텍 홈페이지를 방문, 자신의 게임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로지텍 G제품을 찾으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참여자가 선택한 로지텍 G 제품을 증정한다.

http://www.logitech-g-promotion.com/04event/04_02.html


 'G 구매인증' 이벤트는 로지텍 G 신제품 또는 G710+를 구매 후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로지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PC세트(1명), 로지텍 G 한정판 티셔츠(100명)을 증정한다.

http://www.logitech-g-promotion.com/04event/04_03.html


 'CJ엔투스 최종 순위를 맞춰라' 이벤트의 경우, 행사 기간 내에 자신이 생각하는 CJ엔투스 2013 LOL 챔피언스 스프링 리그 순위, 프로스트와 블레이즈의 예상순위와 그 이유를 로지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는 형식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니터(1명), 그래픽카드(3명)를 증정한다.

http://www.logitech-g-promotion.com/04event/04_04.html



로지텍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CJ엔투스의 프로스트 박상면, 이현우 선수 및 블레이즈의 강찬용 선수의 경우 최근 LOL 월드챔피언십의 우승팀으로 활약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들 선수들은 "로지텍 게이밍 제품은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하고 키감이나 반응속도가 좋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의 경우 그립감이 우수하고 많은 부가기능이 강점이다"라고 의견을 모았다.

이벤트 및 로지텍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