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는 인텔의 차세대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하스웰(Haswell)) 출시에 맞춰 MSI 유통사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 www.ncdigitech.com)을 통해 4세대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14형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MSI GE40-Dragon EY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GE40 시리즈는 기존 게이밍 노트북에 비해 가볍고 슬림한 26.4mm의 두께와 1.98kg의 무게를 갖췄으며, 특히 인텔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하스웰 프로세서와 최신형 엔비디아 지포스 GTX760M 그래픽카드의 조합으로 휴대성과 성능을 만족 시키는 슬림 디자인의 게이밍 노트북이다.




신제품은 4세대 인텔 코어 i7-4702MQ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760M GDDR5 2GB이 탑재되었으며, 14형의 1600 x 900 해상도의 HD+를 지원해 최신 게임은 물론 고화질의 동영상 재생 및 편집작업, 그리고 사진편집 등 다양한 작업을 쾌적하게 구현할 수 있다.

깔끔한 헤어라인과 드래곤 아이 디자인이 접목된 상판 케이스에는 드래곤 눈모형의 LED가 점멸하는 효과를 구현해 MSI 게이밍 노트북 특유의 DNA를 표현하였고, 메트릭스 디스플레이 기술의 접목으로 외부 모니터 2대와 노트북 모니터 1대 등 총 3개의 디스플레이를 이용하여 인터넷, 영화감상, 게임 등 각기 다른 모니터에서 별도의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골든 잭의 오디오 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이어폰이나 헤드셋 사용시 스테레오의 출력을 한층 부드럽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운드 블라스터 시네마 기술의 접목으로 차별화된 서라운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USB 3.0 포트 2개와 USB 2.0포트 1개, HDMI 단자, D-Sub 단자, 헤드폰 출력 단자 등의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무선랜과 블루투스 4.0을 지원한다.

스토리지는 mSATA SSD 128GB 탑재 모델과 대용량 HDD 750GB 탑재 모델 두 종류로 구분된다. 특히, mSATA 탑재 모델의 경우 mSATA 추가 슬롯을 제공하여 총 2개의 mSATA 탑재가 가능하며 MSI 슈퍼레이드 기술로 RAID0 을 지원한다. 메모리는 별도의 업그레이드가 필요없을 정도의 기본 8GB를 탑재했다.


MSI 유통사 엔씨디지텍 영업부 이승규 과장은 "인텔 하스웰 프로세서 출시에 맞춰 하스웰 탑재 모델 GE40를 선보이게 되었다. GE40 모델은 슬림한 사이즈의 게이밍 노트북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새로운 익스트림형 노트북으로 올해 가장 주목받는 모델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MSI GE40-Dragon EYES'시리즈는 온라인몰인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www.ncdigitech.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