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 이하 이엠텍)는 NVIDIA가 발표한 새로운 GeForce GTX 700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등장을 알리는 첫 번째 제품으로 가장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GeForce GTX 780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단일 GPU 그래픽카드인 GeForce GTX TITAN의 DNA를 이어받아 70억개의 트랜지스터를 집적하고 2,304개의 쿠다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는 GeForce GTX 780은 4 테라플롭스의 단일정밀도 연산 능력을 자랑하며,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새로운 등급과 기준을 제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3GB 용량의 초고속 GDDR5 프레임 버퍼를 통해 고해상도의 멀티 모니터 환경에서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며, GPU 부스트 2.0 기술은 전력 뿐 아니라 온도까지 선택하여 GPU 클럭을 높여주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디스플레이 오버클러킹(Display Overclocking) 기술이 포함되어 모니터에 따라 초당 최대 80 프레임의 장면을 출력할 수 있어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준다.





또한 GeForce GTX 780은 알루미늄 프레임과 증기 챔버(vapor chamber)기술이 적용된 쿨링 솔루션으로 뛰어난 냉각 효율과 낮은 소음을 갖췄으며, 케플러 아키텍처의 장점인 낮은 소비전력으로 하이엔드급 그래픽카드로는 비교적 낮은 250W의 최대 소비 전력을 가짐으로써 600W급 전원공급장치에서도 원활한 구동이 가능하다.


이엠텍의 GeForce GTX 780 그래픽카드는 사용자 설명서와 패키지를 한글화하여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 시켰으며,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