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본사 이전에 따른 고객센터를 대폭 개편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0일, 본사를 가산동으로 이전한 이노베이션티뮤는 이전 접근이 불편하고 비좁았던 고객센터를 확충하여 운영키로 하였다.




이에 따라 A/S를 위한 방문객의 대기석 규모를 넓히고, 대기 시간 중 간단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커피 머신과 곧 다가올 여름철을 위해 대형 냉장고를 비치해 냉음료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방문객용 전용 PC에는 커세어 벤젼스 시리즈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제품을 비치, 자그마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또한, 고객센터 안쪽에 위치한 테스트실 공간을 확대하여 다양한 시스템 환경을 구현, 빠른 테스트를 통한 제품 이상을 확인하고 결과를 도출해 방문객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이노베이션티뮤의 C/S 총괄 박건용 팀장은 "지리적으로 위치 검색이 어려우며, 주차 공간 및 고객 쉼터의 협소함 등 많은 불편함을 안고 있던 이전 고객센터에서의 문제점을 당사 역시 잘 인지하고 있었다." 고 하며, 이어
"본사 이전을 계기로 최대한의 공간을 고객센터로 할애, 제품에 대해 이미 불편함을 겪었던 고객 님들께 더 이상의 불편함이 없도록 쾌적한 환경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이노베이션티뮤의 새롭게 이전한 고객센터는 지하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을 통해서 방문이 가능하며, 더 자세한 안내를 공식 홈페이지의 <회사소개>, <오시는 길> 안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