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오는 5월 16일 서울 신촌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중앙도서관 앞에서 대학생 고객을 위한 행사인 캠퍼스 터치게임 빅매치 시즌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32강 터치게임 토너먼트 등 다양한 터치게임을 통해 참가하는 대학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레노버의 윈도8에 최적화된 터치스크린 기능을 활용한 게임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1등에게는 장학금 200만 원, 2등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400u 울트라북, 3등은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신청 마감은 5월 12일까지이며, 마감 후 32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터치게임 이외에도 레노버 노트북 체험부스를 설치해 대학생들에게 노트북의 새로운 트렌드인 터치 기술이 적용된 레노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체험부스에는 태블릿과 노트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이디어패드 요가시리즈, 스크린을 비틀어 컨버터블 태블릿으로 전환 가능한 씽크패드 트위스트, 멀티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터치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Z400 터치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응모권 추첨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에 성균관대학교에서 진행된 캠퍼스 터치게임 빅매치 시즌 1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한국레노버는 올해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PC를 선보이고 장학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레노버는 오는 6월에 대학 연합체인 FIBS(Forum of Intervarsity Business Society)를 후원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으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로 공지 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대학 축제 기간을 맞아 대학생 고객들에게 새로운 터치 기술을 알리는 한편, 즐거움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대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레노버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알리고 고객 반응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더 늘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