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전텍컴퍼니(대표이사 박찬석, www.visiontek.co.kr)는 NearFA™ (Near Field Audio™) 무선기술을 탑재한 포터블 스피커 'Visiontek Touch AMP Tune(비전텍 터치앰프 튠, 모델명 : VT838-KL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터치앰프 튠은 음악이 흘러나오는 스마트폰을 제품의 상단 또는 거치대에 올려놓기만 하면 어떠한 설정이나, 조작 없이도 스피커유닛(앰프)을 통해서 사운드가 증폭되어 나오는 독특한 무선스피커다.

이번에 출시되는 터치앰프 튠은 스마트폰의 동영상과 사운드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스탠드형으로 제작되어 음악감상과 동시에 문자메시지도 주고 받을 수 있다.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고, 800mAh의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여 충전 사용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나 Wi-Fi 처럼 복잡한 페어링이나 패스워드가 필요없고, 나만의 음원을 여러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시대에 잘 어울리며, 제공되는 3.5mm 스테레오 잭과 USB 케이블(외부전원)을 통해 노트북이나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1석 2조의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비전텍컴퍼니 박찬석 대표는 "비전텍컴퍼니의 등록상표인 터치앰프 시리즈로 해외수출도 꾸준히 늘리고 있으며, 혁신적인 제품이 중소기업이라서 잘 알려지지않는 것이 안타까웠다. 이번 신제품 터치앰프 튠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며, "본 제품에 사용되는 NearFA 무선모듈은 PCT(국제특허)에 의해 출원되었는데 해외에서는 모방품이 출시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제품박스에 니어파(NearFA) 정품 홀로그램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비전텍컴퍼니(www.visiontek.co.kr) 및 자체 쇼핑몰인 웹파크(www.webp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6만 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