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펜탁스리코 이미징주식회사는, 고화질 화상을 간단하고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는 기본성능에 충실하면서, 항상 세련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스틱 타입의 디지털 컴팩트 카메라 'PENTAX Optio LS465'를 발매한다.

본 제품은 유효 약 1600만 화소의 고정밀 화상과 광각 28mm부터의 광학 5배 줌, 원터치 버튼에 의한 HD동영상 등 스탠다드 모델로서 충분한 기본 기능을 갖추면서, 이전 모델보다 압도적으로 작은 사이즈를 실현하고 있다.

주머니 속이나 작은 가방에도 간단하게 수납할 수 있는 높이 약 46.5mm의 스틱 타입 디자인은, 멋진 패션 아이템으로 일상에서도 휴대할 수 있고, 본체 전면에 교체 시트를 장착하는 것으로, 그 날의 기분이나 패션에 맞춘 사용법도 가능하다. 휴대성과 패션의 실현에 의해, 충실한 기능과 함께 일상의 다양한 사진 촬영을 고화질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본체 색상은 사파이어 블랙과 비비드한 루비 핑크, 어메지스트 퍼플 3종류로 발매 된다.


1. 스틱 타입 디자인의 소형·경량 바디
신개발의 소형 광학 5배 줌 렌즈 유닛과, 와이드 타입의 2.7형 액정 모니터의 채용하여, 카메라 본체의 높이가 약 46.5mm에 불과하여, 소형·경량인 바디를 실현하고 있다. 일반적인 디지털 컴팩트 카메라보다 세련된 스틱 타입 디자인으로, 주머니나 가방에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 여행·레저는 물론 일상 스냅이나 비즈니스로의 휴대에도 편리하다.


2. 기분에 맞추어 교체 가능한 디자인 시트
간단하게 교체를 즐길 수 있도록, 바디 전면에 탈착 가능한 투명 수지 패널을 채용하고 있다. 패널과 카메라 본체의 사이에 전용 디자인 시트(10종)를 장착해, 제외식의 렌즈링으로 고정하는 것만으로, 전면 디자인의 변경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또, 본체 전면에는 헤어라인 가공을 한 알루미늄 파트를 채용하고 있어 시트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로도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3. 고화질 화상
유효 약 1600만 화소의 초고정밀과 최신의 화상 처리 엔진, 고성능 smc PENTAX 렌즈의 탑재 등에 의해, 깨끗한 고화질의 화상을 실현하고 있다. 화상을 A3사이즈로 크게 확대해도, 세부까지 해상도 높은 선명한 화질의 출력이 가능하다.


4. 광각 28mm부터의 광학 5배 줌 렌즈
초점거리 5.125.5mm(35밀리판 환산으로 약 28140mm상당)의 광학 5배 줌 렌즈를 탑재하고 있다. 광대한 풍경이나 건조물, 좁은 장소에서의 촬영에서 망원 촬영까지, 여러 가지 촬영을 폭넓게 커버하고 있다. 또, 광학 줌과 동등의 화질을 유지한 채로, 한층 더 확대 촬영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줌 기능을 갖추고 있어, 최대 약 36배 상당의 고배율 줌 촬영도 가능하다.


5. 간단·편리한 최신의 장면 자동 인식 기능
피사체의 상황을 카메라가 판단해, 가장 적합한 촬영 모드를 자동적으로 선택해 주는 당사 독자적인 "오토 픽쳐" 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인물'이나 '푸른 하늘', '저녁노을' 등 총 14 장면을 인식하여, 최적인 감도나 셔터 스피드 등을 순간에 자동 설정한다. 카메라에게 맡김으로 간단하고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