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치킨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으리라 봅니다. 저도 치킨을 무지 좋아하는데 요즘은 인터넷 소셜미디어나 쇼핑몰에서 할인할 때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입하여 먹는 편입니다. 
또래오래 치킨의 경우 후라이드와 오곡후라이 정도만 몇 번 주문하여 먹어 본적 있는데 이번에 저녁하기도 귀잖고 하여 갈릭반+핫양념반 치킨을 처음으로 구입하여 시식을 해봤습니다. 1.25리터 콜라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화요리에 짬짜면이 있다면 치킨에는 후라이드반+양념반이 있죠!^^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치킨(1.25리터 콜라 포함)17,500원인데 할인하여 14,200원에 판매하여 치킨도 먹고 싶고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후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ㅠㅠ

1577-9992로 전화를 하면 안내 멘트가 나오며 옥션/지마켓에서 구입한 쿠폰은 오후 2시 부터 주문이 가능하다는 멘트가 나왔던 것 같네요. 또래오래 콜센터 직원이 전화를 받으면 지역이 어디냐며 묻는데 자신의 주소와 전화번호 등을 알려주고, 마지막으로 구입한 쿠폰번호를 알려주면 됩니다.
주문하고 4~50분만에 도착한 것 같네요!!!

닭 뿐만 아니로 오리, 가공식품 등 농협목우촌 식품은 믿음이 가는 편이어서 믿고 구입을 하는 편입니다.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래오래 치킨 상자를 열면 갈릭반, 핫양념반 그리고 치킨무가 담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곡후라이드 치킨에 들어 있던 양념소스와 허니머스타드 소스는 들어 있지 않네요. 먹어 보니 소스는 없어도 되겠다 싶더군요...ㅋ

따듯한 갈릭 치킨과 핫양념 치킨이 군침을 돌게 하네요. 안그래도 저녁으로 먹는 것 이라...^^;




치킨 조각을 세어 보니 갈릭 8조각, 핫양념 8조각으로 목뼈를 포함한 총 16조각 입니다. 치킨하면 빠질 수 없는게 치킨무죠... 치킨무는 아삭하니 맛있네요! 치킨무 물컹하니 그런 것 딱 질색인데...



그냥 양념 치킨이 아니고 핫양념 치킨이라서 맵더군요.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딱이지만 저에게 좀 매워서 그런지 갈릭 치킨이 맛있더군요. 그래도 매우면서도 콜라를 마시고 치킨무도 집어 먹으며 계속 먹게 되네요...
후라이드 치킨은 조금 먹다 보면 좀 느끼해서 질리는데, 갈릭 치킨은 간장 치킨과 유사한 맛으로 치킨의 바삭함과 잘어울려 식감이 좋고 느끼하지 않아 좋네요.

어떤 치킨은 닭이 작아 튀김옷만 두텁게 입혀 양으로 승부하는데 또래오래 치킨은 얇고 적당하게 옷을 입혀 바삭하고 닭고기 속살도 부드럽네요.




저녁으로 때운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치킨은 배가 고픈 것도 있었고 맛도 있어서 양념치킨 두개 정도 남기려다 식으면 맛없을 것 같아 천천히 다 먹어 버렸네요.^^;
콜라 좋아해서 1.25리터 가져다 주면 치킨 먹으면서 반 이상은 혼자서 먹습니다. 맥주 안주로는 역시 치킨만한 것이 없는데 다음에는 콜도 좋지만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어야 겠어요.

물가가 상승하다 보니 치킨 가격도 많이 상승하여 할인하는 곳이 없는가 우선적으로 찾아 보게 되네요.
이 글을 보고 치킨이 땡겨서 전화들고 주문하는 분이 있을지도...^^

참,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구입해서 주문하면 쿠폰을 주지 않더군요. 박스에 붙어 있지 않아요...
10장 모으려 하는 분은 아쉬움이 클 수 밖에... 조금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것에 만족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