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YG패밀리 스타들과 함께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니콘 D7000 스타샷'개발을 완료하고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니콘 D7000 스타샷'은 D7000의 특장점과 상품사양을 알아볼 수 있는 'D7000 가이드', YG패밀리 스타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타샷' 그리고 니콘의 광고 모델 발탁된 YG패밀리의 각종 이미지와 월페이퍼 등을 제공하는 '스타 갤러리'코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타샷'코너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빅뱅, 2NE1, 유인나 등의 스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미리 촬영된 YG패밀리의 사진에 구도를 맞춰 촬영하고 제목을 입력하면 된다. 촬영한 사진은 이메일은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등의 SNS를 통해 자유롭게 전송이 가능하며 간단한 메시지를 입력해 엽서 형태로 발송도 가능하다.

'스타 갤러리'코너는 YG패밀리의 월페이퍼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촬영이 이루어진 카메라 기종과 렌즈를 포함한 각종 메타데이터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최적의 촬영 노하우와 구도를 참고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에 공개한 D7000 어플리케이션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사진을 찍고 꾸며보며 사진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스타갤러리 콘텐츠는 D7000으로 촬영되었으며, 마치 YG패밀리와 함께 사진을 찍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니콘 D7000 스타샷'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해 8월 업계 최초로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 했으며, 12월에는 사진촬영의 기본요소인 구도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D3100 구도의 달인'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D3100 구도의 달인'어플리케이션은 누구나 구도와 촬영 방법에 대해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실행 중 바로 사진도 촬영할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