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탱그램디자인연구소(대표 안은숙, 정덕희, www.tangram.kr)는 아이패드 케이스에 이어 디자인과 사용성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신개념 아이폰4 전용 케이스 '스마트 케이스(Smart Case)'를 공식 출시에 앞서 2월 7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탱그램디자인연구소에서 이번에 선보이는'스마트 케이스'는 기존 아이폰 케이스에서 볼 수 있는 단순한 제품 보호 목적이나 캐릭터를 그려 넣는 등의 스타일에 치중한 것과는 달리 사용자의 생활 방식을 고려하여 아이폰 4의 보호와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3장까지 수납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즉, 스마트 케이스 뒷면에 별도의 수납 공간을 두어 자주 사용하는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각종 할인 카드, 혹은 사원증, 카드형 거울, 머니 클립 등 최대 3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0.8mm에 불과한 슬림함과 곡면 스타일의 디자인을 조화시켜 미려한 외관이 부각되는 프리미엄급 디자인을 완성시켰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화이트, 블랙, 오렌지, 올리브그린, 스카이블루, 그레이, 핑크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탱그램디자인연구소 정덕희 공동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마트 케이스는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특히 실속을 챙기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액세서리의 시용성과 스타일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탱그램디자인연구소도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마트 케이스'는 49,800원이며, 출시기념 이벤트로 한달간(2월7일~3월7일) 10% 할인된 44,800원으로 탱그램 전용 쇼핑몰(www.tangramshop.co.kr)에서 판매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