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세계적인 하이엔드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레이저(Razer)는 휴대용 스테레오 스피커 세트인 레이저 페록스(Razer Ferox)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레이저 페록스는 뛰어난 스피커 제작 기술을 자랑하는 레이저에서 새롭게 제작한 휴대용 스피커로 게임용과 음악용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360도 전방향 사운드로 넓은 음역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무리 시끄러운 장소라도 레이저 페록스을 통해 나오는 음향은 방 안을 가득 채워서 생생하게 전달된다.

또한 확장된 베이스 공명설계와 디지털 앰프를 갖추고 있어 보다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충전식 배터리와 휴대용 케이스,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에 호환 가능한 잭은 사용자들이 제품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돕는다. 이처럼 레이저 페록스는 공간에 대한 부담감 없이 훌륭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이동식 스피커의 필수품이다.



레이저 본사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Robert ‘RazerGuy’ Krakoff) 사장은 "레이저 페록스는 게이머들을 위해 매우 정교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진 휴대용 스피커"라며 "작고 매끈한 디자인으로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면서 완벽한 음질을 보여준다. 사용자들은 게임이든 음악이든 무엇을 하더라도 완벽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