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브리츠인터내셔널(대표 이경재, www.britz.co.kr, 이하 브리츠)이 전형적인 스피커 디자인을 벗어나 인테리어적 상상력을 동원, 톡톡 튀는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2채널 USB 스피커 'BRITZ BR-Omda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RITZ BR-Omdas는 2채널 스피커의 최대 장점인 공간성 확보를 위하여 최소한의 공간확보와 함께 컴팩트한 귀여운 공모양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선을 강조한 원형 디자인을 통해 매력적인 사운드 성능을 구축했다고. 또한 제품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하단부의 지지대를 메탈 재질로 구성하였다.

 

강렬한 블랙 하이글로시 도장으로 마감하여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스피커의 볼륨 컨트롤러와 전원 ON/OFF 버튼이 스피커 상단 메인 컨트롤러에 동시에 내장되어 있어 전원 및 볼륨 조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사용시 볼륨 컨트롤러 주변으로 은은하게 비춰지는 Blue LED로 제품의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출력 4W(2W x 2)로 전원방식은 USB방식으로 USB 전원이 가능한 곳이면 별도의 전원코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방자형의 설계로 주변 기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BR-Omdas 는 곡선미와 강렬한 블랙 하이그로시 색채로 트랜드에 맞는 슬림 노트북이나 LCD모니터 등과도 잘 어울리며, 책상 위에서 인테리어적 가치로도 손색이 없다.

 

브리츠의 마케팅 담당자는 "BRITZ BR-Omdas는 브리츠만의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한 탁월한 사운드 퀄리티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디자인 감각과 강렬한 블랙컬러의 강렬한 색채가 접목되어 탄생한 신개념 2채널 스피커"라며 "깨끗하고 산뜻한 느낌의 BR-Omdas 는 현대인의 생활에 작은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