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휴대용 컴퓨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로지텍 노트북 스피커 Z205(Logitech Laptop Speaker Z205)'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Z205'는 USB 포트를 이용할 수 있는 넷북 및 노트북 모니터 상단에 고정할 수 있는 클립 온(Clip-on) 디자인으로, 설치 및 분리가 매우 쉽다. 또한 높이 6.4cm에 너비 7.09cm, 무게 150그램으로 작고 가벼우며 휴대용 케이스까지 포함되어 있어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다. 특히 별도 플러그나 AC 어댑터가 필요 없이 USB를 통해 전원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제품.

 

무엇보다 이 제품은 두 개의 고성능 드라이버와 내장 앰프, 음향학적으로 설계된 인클로저(enclosure) 덕분에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 또한 스피커 상단에 위치한 버튼으로 전원은 물론 음량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로지텍 오디오 사업부의 부사장 겸 전무 이사인 마크 슈나이너(Mark Schneider)는 "노트북은 휴대가 편리하지만 사운드 시스템이 뛰어나지 않아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이나 영화를 풍부한 음질로 즐길 수 없어 아쉬워하는 사용자들이 많다"며 "노트북 스피커 Z205는 휴대가 편리하고 음향기술도 뛰어나 넷북이나 노트북 등 소형 컴퓨터 사용자들이 더욱 좋아할 만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