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 빌립 'S10', 미국 IT 미디어 최고의 넷북으로 선정
- CNN 포털 사이트에 빌립 'N5', 'S10' 소개
- 해외 노트북 전문리뷰 사이트에서 이틀 만에 1위, 3위로 각각 'N5', 'S10

 

CES2010 이후 빌립(대표 유강로, www.myviliv.com)의 해외반응이 뜨겁다.
미국의 디지털 관련 미디어 랩탑 매거진(LAYOP Magazine)에서 선정한 '최고의 넷북'으로 'S10 블레이드'가 선정됨은 물론 전세계인들이 보는 CNN 사이트에서 빌립 제품들이 비중 있게 소개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넷북, MID, UMPC 등을 다루는 휴대형 단말기 정보 사이트인 'UMPC 포털(
umpcportal.com)'에서 새로 선보인 N5, S10가 단숨에 인기제품 1, 3위로 등극하는 등 해외진출 순항에 대한 청신호들이 눈길을 끈다.

 

 

랩탑 매거진은 노트북부터 디지털 카메라, 프로젝터 등 다양한 디지털 뉴스 등을 미국의 IT 미디어로써 '최고의 넷북'으로 선정한 빌립 S10이 넷북을 한 단계 성장시켰다고 평가했다.

 

랩탑 관련 자료(참고사이트: http://www.laptopmag.com/review/laptops/best-of-ces-2010.aspx)에 따르면 "빌립 S10이 컨버터블한 디자인, 10.1인치 1366 x 768 멀티터치 스크린으로 윈도우7 프리미엄과 함께 최적의 멀티터치 기능을 발휘,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인터페이스로 새로운 터치경험을 전달한다"고 전했다.


 

▲ 빌립 S10 블레이드

 

실제로 빌립 'S10' 블레이드는 타블렛형 넷북으로서의 활용도가 높고, 아톰 프로세서 Z530(1.6GHz) 또는 Z550(2.0GHz)를 선택할 수 있으며 SSD 32GB에서 최대 128GB까지 지원한다. 또 옵션으로 3G와 와이맥스 네트워크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1.21kg의 가벼운 무게와 최대 10시간의 긴 배터리 타임을 적용한 것도 강력한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 빌립 N5

 

그 밖에 랩탑 매거진은 '최고의 제품'으로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베스트 스마트북'은 '레노보 스카이라이트', '베스트 스마트폰'으로는 'LG GW990', '베스트 카메라'로는 '소니 사이버샷 DSC-TX7', '베스트 PMP' 론 'Valups Tivit' 등을 선정하였다.


 

미국 CNN 사이트에서도 CES 2010 행사를 전후해 빌립의 최신형 MID N5와 타블렛형 넷북 S10을 비중 있게 소개하였다.

 

 

뿐만 아니라 하루에도 세계 수 천명의 IT 얼리어답터가 찾는 UMPC 포털 사이트(www.umpcportal.com)에서도 빌립 N5, S10가 공개 이틀 만에 방문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기기 각각 1, 3위로 등극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