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FM네트웍스는 2WAN 인터넷 공유 환경을 더욱 빨라진 기가비트로 구성할 수 있게 해 주는 2WAN 기가비트 백업공유기 ipTIME X300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pTIME X3007은 기가비트 랜 제품의 발열 문제와 고급 장비로서의 안정감과 신뢰감을 고려하여 메탈 케이스를 채택하였다.


 

ipTIME X3007은 2개의 WAN 포트가 탑재되어 있어 2개의 인터넷 회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로드발랜싱과 라인 백업의 구성이 가능한 제품으로 2개의 WAN포트와 7개의 LAN포트는 모두 기가비트 유선랜으로 구성되어 내부 PC간 데이터 전송을 1000Mbps까지 지원한다.


또한, 170Mbps급 유선 NAT 처리 능력으로 2개의 WAN에 연결된 광 인터넷 속도를 완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광랜 서비스가 200Mbps급으로 진화할 경우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특히, ipTIME X3007는 일반 기가비트 제품에 비해 단말 PC 사이의 내부 유선 전송 속도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점보프레임 기능을 탑재하여, 저사양 PC의 경우 약 75%의 속도 향상을 얻을 수 있다고 EFM은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