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워너브러더스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수퍼맨과 원더우먼을 이용한 멤버십 카드 새롭게 선보여
■ 유명 캐릭터를 활용해 멤버십 카드를 디자인한 것은 이통사 중 LG텔레콤이 처음으로,
멤버십 서비스의 주 타깃인 2~30대 대상의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개편
■ 유명 캐릭터를 활용해 멤버십 카드를 디자인한 것은 이통사 중 LG텔레콤이 처음으로,
멤버십 서비스의 주 타깃인 2~30대 대상의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개편
LG텔레콤(대표 정일재 / www.lgtelecom.com)이 세계 최대의 미디어사인 워너브러더스와 제휴, 멤버십 카드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새로운 카드를 3일 출시했다.
워너브러더스와 멤버십카드 및 프로모션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LG텔레콤은 워너브러더스의 캐릭터를 활용해 멤버십 카드 디자인을 개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카드는 4종류로, 워너브러더스의 대표적인 캐릭터 중의 하나인 수퍼맨과 원더우먼을 이용해 디자인됐다.
이처럼 유명 캐릭터를 활용, 멤버십 카드를 디자인한 것은 이통사 중 처음으로 시도된 것으로, 캐릭터를 활용한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통해 20~30대 고객들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재미를 더하고자 했다.
LG텔레콤 제휴사업담당 한승훈 상무는 “멤버십 서비스의 주 타깃인 20~30대 대상의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카드 디자인을 개편, 친숙한 캐릭터의 멤버십 카드로 관심을 소구하고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LG텔레콤은 앞으로도 주 타깃인 2~30대 대상의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 바뀐 멤버십 카드는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나 고객센터(1544-0010)에서 신청하면 된다.
LG텔레콤은 멤버십 카드 디자인 외에도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 등 향후 워너브러더스와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출처: LG 홈페이지 - http://www.lg.co.kr/press/lgnews/news/news_view.jsp?press_no=12718¤tPage=1&search_kind=&search_kind1=&search_word=
'IT관련 뉴스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인터넷·카메라 강화한 햅틱폰 출시 ( 도시사랑 ) 의 티스토리 (0) | 2008.11.13 |
---|---|
인켈, WiFi 인터넷 전화기 시장에 출사표 ( 도시사랑 ) 의 티스토리 (0) | 2008.11.13 |
LG텔레콤, 매주 수요일은 LGT DAY!! (0) | 2008.11.11 |
LG전자, 스타일리시 슬라이드폰 ‘엣지’ 출시 (0) | 2008.11.10 |
레인콤-KT, 나만의 전화 ‘아이리버 웨이브폰’ 출시 ( 도시사랑 ) 의 티스토리 (0) | 2008.11.07 |
LG데이콤 myLG070, 번호이동 마케팅 강화 (0) | 2008.11.06 |
한국형 옴니아폰 신제품 발표회 (0) | 2008.11.06 |
질주쾌감 스케쳐 2, GSMA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 도시사랑 ) 의 티스토리 (0) | 2008.11.05 |
팬택계열, 세계에서 가장 얇은 쿼티폰 ‘Pantech Slate’ 출시 (0) | 2008.11.04 |
스카이, 프리미엄 터치폰 시장 햅틱2에 도전장 (0) | 2008.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