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에어스톰 기술(Rapid Air Technology)로 기름 없이 튀김 및 구이 요리뿐 아니라 손쉽게 베이킹 요리까지 할 수 있도록 베이킹 전용 팬이 추가된 '필립스 뉴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2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필립스 뉴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에 베이킹 전용팬을 추가하여 튀김과 구이 요리는 물론 케이크부터 빵, 파이, 그라탕까지 다양한 종류의 베이킹 레시피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조리 중 쉽게 망가지기 쉬운 빵의 모양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흰색과 회색의 조합을 이용해 한 층 더 깔끔하고 세련된 멋을 살려,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을 중시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바스켓 망과 베이킹 전용팬은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조리 후에도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11년 한국에 '에어프라이어'라는 신개념 가전을 처음 소개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감자 튀김, 머핀 등의 간식을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고 손쉽게 만들면서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 가전으로 지난해 매출이 300% 성장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컨슈머 리포트 프로그램인 <남자의 그 물건>에서 시중에 판매 중인 4 개의 주요 에어프라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심층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맛 테스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원조 에어프라이어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필립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5월 한 달 간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HD9220/22)를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격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필립스 뉴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25)의 판매가는 37만 9천 원이며,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