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오는 16일부터 스마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SMP)인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6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에는 안드로이드 2.1 운영체제가 탑재되어 있고 와이파이(Wi-Fi)를 통한 인터넷 사용이 자유롭다. AMOLED LCD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초고화질 Full-HD 영상 구현이 가능한데다 돌비 사운드를 제공하므로 생생한 시청각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넷 강의와 전자사전, 지상파 DMB, 블루투스를 지원한다.

 

예약 판매 기간 중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3가지 구성의 특별 패키지가 제공된다.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를 사용해 편하게 동영상을 볼 수 있게 도와주는 '거치대'와 블루레이 플레이어 없이 TV와 제품을 연결해 선명한 Full-HD 영상을 즐길 수 있는 'HDMI 케이블', 핀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Golla의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파우치는 블랙, 퍼플, 핑크, 네이비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컬러를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다.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의 예약 판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을 이용할 경우 스카이 홈페이지(www.isky.co.kr)와 하이마트 온라인(www.e-himart.co.kr), 지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을 통해 제품을 구매예약 할 수 있으며, 전국 라츠 매장(www.lotsshop.com)에서도 구매예약 가능하다.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는 스카이만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화이트와 티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용량에 따라 39만9천원(16G), 45만9천원(32G)이다. 이달 26일부터 정식 판매되는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에 대한 상세정보는 16일부터 공식사이트(http://smp.isk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 신규사업본부의 이훈 상무는 "이번에 진행되는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스페셜 패키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고객들이 스카이 '더 플레이어(THE PLAYER)'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