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벤큐코리아㈜(지사장 최종성, www.benq.co.kr)가 세계에서 가장 얇은 두께의 풀HD LED모니터(모델명 V2420H, V2220H)를 출시해 모니터 업계에서의 강한 입지를 구축한다.




지난 2월부터 전세계에 위치한 지사단위로 개최, 국내에서는 3월에 진행한  ‘2010년 상반기 벤큐 신제품 발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V2420H, V2220H는 불과 15mm의 초슬림 디자인을 실현하였고 2010년 iF product design award 수상으로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 받았다.

 

또한 기능은 한층 강화됐다.
HDMI 1.3 포트로 풀HD화질은 물론 업계 최고수준인 1천만 대 1의 동적명암비(DCR: Dynamic Contrast Ratio)과 5ms의 초고속 응답속도는 16:9 비율의 비디오게임, 영화, 문서작업에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자랑한다.


벤큐만의 센스아이 테크놀로지(Senseye® Technology)는 사용자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6가지 영상을 쉽게 적용시켜주며 Eco모드 사용 시 일반 CCFL방식의 LCD모니터 대비 71%의 에너지 절감 효과도 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으로부터 에너지효율 인증프로그램 Energy STAR 5.0과 유럽연합(EU)의 유해물질 제한지침 RoHS(Restriction of Hazardous Substances Directive) 인증, 그리고 벤큐만의 수자원 보호를 위한 무수은 제작공정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벤큐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센터(BenQ Lifestyle Design Center)는 마치 검은색 피아노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탄생시켰다. 앞면에는 작고 동그란 전원 버튼만 위치시키고 뒷면은 발열이 적은 LED패널 덕분에 환풍구를 없애 깔끔함을 강조했다. 가늘지만 강한 힘으로 지탱하는 넥(목)은 은색 링으로 마무리 된 스탠드에 본체를 안정적으로 고정한다.



벤큐코리아㈜ 최종성 지사장은 "새로 출시되는 슬림 LED모니터 V시리즈는 기술과 디자인, 친환경 정책까지 한 단계 앞선 혁신적인 제품으로 LED모니터의 대중화와 시장 주도를 이끌 것이다"라며, "특히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18.5형부터 24형, 세부 사양까지 선택 가능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벤큐의 홈페이지(www.ben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