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로봇 청소기를 이용한 이색 축구대회가 열린다.
LG전자는 오는 5월 16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홀에서 ‘로보킹 미니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경기는 2명이 1팀을 구성해 전/후반 각 5분씩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탁구대 크기 정도의 경기장에서 로보킹 2대를 리모컨으로 조작해 상대방의 골문에 공을 많이 넣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cyking.lge.co.kr)를 통해 가능하며 4월 30일까지 신청한 팀 중 32개 팀을 추첨으로 선정해 경기를 치른다.

우승팀에게는 42인치 엑스캔버스 LED TV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순위에 따라 트롬 세탁기, 디오스 광파오븐 등 푸짐한 시상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번 대회 개최를 기념해 ‘로보킹 스페셜 에디션’도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외관에 한국을 비롯해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등 축구강국들의 국기를 새겨 넣었다.

LG전자 이기영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마케팅팀장은 “고객들에게 로봇청소기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로보킹은 2개의 카메라와 51개의 상황판단 센서로 집안 공간을 정밀한 지도로 분석한 뒤 최적의 청소경로를 구성, 기존 제품 대비 30% 가량 빠르게 청소한다. 또 최저소음 실현을 통해 청소 중 TV 시청도 가능하다.



======================================================================================================
▣ 시상품
■ 우승: 42인치 엑스캔버스 LED TV
■ 준우승: 6모션 트롬세탁기
■ 4강(2팀): 디오스 광파오븐
■ 8강(4팀): 휘센 공기청정기
■ 16강(8팀): 싸이킹 청소기
■ 32강(16팀): LG전자레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