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스윙 타입 초소형 USB 메모리 ‘SKYDRVxT 스윙미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뚜겅 분실 방지를 위한 회전방식 설계로 깜직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을 살린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복잡하고 요란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블랙+레드/블루 2톤 컬러를 매칭시켰다. 초소형 크기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뚜껑에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하여 무게가 3g에 불과하다. 크기가 작고 가볍기 때문에 핸드폰이나 열쇠 고리에 걸고 다녀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액세서리로 변신을 꾀하고 있는 USB 메모리의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것으로 평가된다.

 

 

 

 

이 제품은 COB(Chip-On-Board) 방식 메모리를 탑재한 제품으로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췄고, 뛰어난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까지 완비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초소형, 초경량으로 개발하여 USB 메모리를 휴대하고 다니는 절대다수의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SKYDRVxT 스윙미니는 우선 4GB, 8GB, 16GB 모델이 출시됐으며 향후 32GB 고용량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다. 색상은 레드와 블루 2종류이다.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