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컴퓨터 전문기업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http://kr.msi.com)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초슬림 노트북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엑스슬림 썸머 페스티벌(X-slim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 

 

이번 ‘엑스슬림 썸머 페스티벌’은 MSI의 초슬림 노트북 라인인 엑스슬림(X-slim) 시리즈의 첫 제품 ‘X340’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8월 31일까지 초슬림 노트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CGV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하고 올 10월 정식출시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전 매장을 통해 실시되며 기존에 출시된 ‘X340’ 모델 이외에도 8월에 출시될 예정인 ‘X400’, ‘X600’의 구매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X340’은 스타일리쉬한 곡선형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하고 130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돼 초슬림 노트북의 가격 장벽을 낮춘 제품이다. 인텔의 초저전력 플랫폼을 기반으로 발열과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2cm가 채 되지 않는 얇은 두께와 1.3kg(배터리 포함)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을 극대화해 외부 업무가 많은 비즈니스맨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X340’의 후속모델로 출시될 ‘X400’과 ‘X600’ 역시 인텔의 CULV 플랫폼을 사용한 초박형 제품이다. 특히 15.6형의 대형 화면에도 불구하고 2.1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X600’은 4개의 스피커를 탑재하고 2세대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해 영화와 TV, 음악감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SI코리아 공번서 대표는 “2009년 상반기 노트북 시장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인 초슬림 노트북이 하반기에도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초슬림 노트북의 대중화를 이끌어 낸 X340를 비롯해 MSI 노트북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SI X340 노트북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http://msi.waycos.co.kr / 02-712-8999)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