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 파브 LED TV, 문화 마케팅 펼쳐

category IT관련 뉴스/라이프 2009. 4. 30. 01:09


4/28 ~ 8/30까지 <이집트 문명전: 파라오와 미라>에 삼성 파브 LED TV 전시
LED TV 빛의 화질로 이집트 역사와 문화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

중간 이미지
파브 LED TV, 문화 마케팅 파브 LED TV, 문화 마케팅

이집트 문명이 삼성 파브 LED TV와 만났다.

삼성전자는 4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특별 기획 전시실에서 열리는 <이집트 문명전: 파라오와 미라>에 삼성 파브 LED TV 6대를 전시, 이집트의 역사와 문화를 삼성 파브 LED TV의 '빛의 화질'로 더욱 생생하게 전달한다.

2007년 오르세 미술관전, 2008년 까르띠에 소장품전에 이어 이번에 이집트 문명전과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 박물관 100주년 기념해 열리는 <이집트 문명전: 파라오와 미라>는 세계 4대문명의 발상지 중 가장 오래된 이집트 역사와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미라와 파라오 관련 유물 외에도 신상, 부적, 파피루스 등을 통해 이집트 문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