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및 주변기기 전문업체 (주)아이컴포유(대표 이상옥)는 기존에서는 보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USB 허브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IC-HUB010은 무당벌레라는 독특한 컨셉트를 활용하여 USB 허브에 결합한 캐릭터 USB 허브이다.

 

IC-HUB010 USB 허브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곤충 모양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사용상의 편리성 뿐만 아니라 사용자로 하여금 보는 재미도 더해 주는 한편, 책상 위 또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포퍼먼스 제품이다.

 

컴퓨터 자체의 USB 전원을 사용하는 4포트 방식으로 각 포트당 500mA의 전원 지원이 가능하여, 여러 USB 장치 사용으로 인해 USB 포트가 부족한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시대의 필수 아이템이다.


USB 2.0 방식으로 설계되어 최대 480Mbps의 속도를 지원해 주며, 기존 USB 1.1 방식도 지원 한다.

 

또한, USB 포트에 연결만 하면 자동으로 실행되는 PLUG&PLAY 기능을 지원하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Vista/XP/2000/ME/98se, Max OS 9.X이상의 OS을 지원하여 사실상 어느 컴퓨터에나 연결하여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이컴포유의 캐릭터 USB 허브와 함께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는 캐릭터 결합형 제품들은 소비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 주고 있다.  이제는 책상 위를 여러 캐릭터 상품들을 활용하여 화사하게 꾸며 보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