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각종 서비스 신청 및 변경이 클릭 한 번에 가능해진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myLG070 고객들이 번호이동,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용 와이파이(WiFi)폰 고객센터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고객센터 오픈은 myLG070의 125만 가입자가 상담원과의 통화를 위한 시간 낭비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고객센터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에 따라, myLG070 고객들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지 않고도 ▲번호이동 신청 ▲가입자 정보조회 ▲요금제 조회 및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등의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myLG070폰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전용 단말기의 ‘i’ 버튼을 눌러 ‘아이허브’에 접속한 뒤, 사이버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아이허브’는 뉴스, 날씨, 증권 정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무선데이터서비스로, 휴대전화의 무선인터넷과 달리 별도의 데이터통화료가 없다.

홈페이지(www.myLG070.com) 고객센터도 간편한 가입 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 및 변경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 편이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LG데이콤 myLG070사업부 김종천 상무는“앞으로도 1등 사업자로서 위상 강화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 및 차별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LG홈페이지 - http://www.lg.co.kr/press/lgnews/news/news_view.jsp?press_no=12966&currentPage=1&search_kind=&search_kind1=&search_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