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모리 전문 기업 EKMemory (http://www.ekmemory.com)에서 16GB 용량의 USB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16GB 제품군은 COB (ChipOnBoard) 타입의 제품군에 적용되어, 슬라이드 형식의 MicroSlider와 스윙 방식의 Style 시리즈, 그리고 새롭게 리뉴얼 된 i-Cubic 모델에 적용된다.

 

 COB 타입의 장점은  크기가 작아서 슬림형 디자인 상품을 만들기에 용의하다는 것과 용량 확장을 위해서 웨어퍼를 스택(stack) 형태로 쌓아 올릴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사용자 편의성으로는 완전 밀폐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EKMemory는 USB 시장에 진출하면서 첫 제품부터 COB 형태를 사용하였고 그로 인해 작은 사이즈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EKMemory의 USB 제품 중 MicroSlider, Style은 COB 타입으로, BlackCat과 i-Cubic은 TSOP 타입이었으나 이번에 i-Cubic을 리뉴얼 하여 COB 타입으로 바꾸고 16GB 용량을 추가하였다.

 16GB 모델은 다음주부터 판매가 되며, i-Cubic의 경우 현재 오픈마켓에서 3만 4000원 (쿠폰 적용가)에 예약 판매를 하고 있다.